CAFE

- 대송

☆건강교육☆

작성자이숙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유튜브를 보고 걷기 운동의 효과와 안전한 보행법을 

장동2리에 거주하는 정♡옥어르신과 함께 보며 따라하고

익혀 봤습니다.

걷기를 할 때 목은 45°를 유지하라는 의사 선생님의 말씀에 어르신도 모르게 휴대전화기를 들어 올리는 모습은 집중하고 계신다는 증거~

빠른 걸음으로 걷기(1분)~

뛰기(1분)~

느린 걸음으로 걷기(1분)~ 

반복하라는 말에 우리 어르신

"내일모레 90인데 그건 따라하기 힘들다"며 웃으심^^

뛰고 걷는건 젊은 사람들이 따라하면 좋겠다며 주말에 딸들이 오면 이야기 해주겠다고 말씀 하십니다~

긴장을 풀어줄 때 어깨를 위로 올렸다 내리는 행동을 함께 하며 긴장감을 완화 시켰답니다^^

어르신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