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를 보고 걷기 운동의 효과와 안전한 보행법을
장동2리에 거주하는 정♡옥어르신과 함께 보며 따라하고
익혀 봤습니다.
걷기를 할 때 목은 45°를 유지하라는 의사 선생님의 말씀에 어르신도 모르게 휴대전화기를 들어 올리는 모습은 집중하고 계신다는 증거~
빠른 걸음으로 걷기(1분)~
뛰기(1분)~
느린 걸음으로 걷기(1분)~
반복하라는 말에 우리 어르신
"내일모레 90인데 그건 따라하기 힘들다"며 웃으심^^
뛰고 걷는건 젊은 사람들이 따라하면 좋겠다며 주말에 딸들이 오면 이야기 해주겠다고 말씀 하십니다~
긴장을 풀어줄 때 어깨를 위로 올렸다 내리는 행동을 함께 하며 긴장감을 완화 시켰답니다^^
어르신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