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연일

생신 케이크 전달ㅡ

작성자김정옥|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김*영어르신~자녀분들이 모두 타지역에 있어서 생신때 오지를 못해 항상 혼자 생신을 보낸다. 그래서 이번엔 어르신을 챙기고자 신청을 하였고 케이크를 가져다 드리니 너무 좋아하신다~ 식구들 없으니 동네 친구분들이랑 나눠드시라 말씀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