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어르신~자녀분들이 모두 타지역에 있어서 생신때 오지를 못해 항상 혼자 생신을 보낸다. 그래서 이번엔 어르신을 챙기고자 신청을 하였고 케이크를 가져다 드리니 너무 좋아하신다~ 식구들 없으니 동네 친구분들이랑 나눠드시라 말씀드림
다음검색
김*영어르신~자녀분들이 모두 타지역에 있어서 생신때 오지를 못해 항상 혼자 생신을 보낸다. 그래서 이번엔 어르신을 챙기고자 신청을 하였고 케이크를 가져다 드리니 너무 좋아하신다~ 식구들 없으니 동네 친구분들이랑 나눠드시라 말씀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