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과 생활교육 밥상보 만들기를 했습니다.처음에는 이런거는뭐라하노
하시더니 막상 색칠하기 시작하니까 꼼꼼하게 차분하게 잘하셨어요.완성하니까
너무 좋아하셨고 어르신만의 밥상보라고생각하니 뿌듯해하셨고.고맙다고 잘쓰시겠다고하셨어요.
다음검색
어르신과 생활교육 밥상보 만들기를 했습니다.처음에는 이런거는뭐라하노
하시더니 막상 색칠하기 시작하니까 꼼꼼하게 차분하게 잘하셨어요.완성하니까
너무 좋아하셨고 어르신만의 밥상보라고생각하니 뿌듯해하셨고.고맙다고 잘쓰시겠다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