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로 인한 어르신들의 폭염대비 행동요령을 숙지시켜 드렸습니다.
가급적 낮시간에는 야외 활동은 자제하시고 충분한 수분섭취 중요성도 말씀드렸습니다. 균형 잡힌 식사 드시면 좋겠지만
더운 날 밥맛이 없어도 꼭 챙겨 드셔야 된다고 말씀드리며 오래된 음식은 섭취하지 마시라고 안내 해드렸습니다. 야외 활동으로 어지럽거나 메스껍거나 할 때는 얼른 시원한 것으로 피하시고 그래도 증상이 계속되면 119로 신고하셔야 된다고 당부드렸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