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어르신과 함께 설문지를 보며 건강한 여름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낮 시간대 야외활동 자제, 충분한 수분 섭취, 카페인 음료 줄이기, 시원한 장소 이용하기, 온열질환 의심 증상 발생 시 119에 신고하는 방법 등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또한 우리 동네 무더위쉼터 8개소를 알려드리며 더운 시간에는 쉼터를 이용하시도록 말씀드렸습니다.
아울러 센터에서 지원한 여름용 모자를 전달해 드렸으며, 어르신께서는 매우 기뻐하시며 노인일자리에 갈 때 착용하겠다고 하셨습니다. 센터에서 항상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셨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