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양일기/임보일기

간만에 왓어용~~

작성자순백삼순|작성시간26.06.06|조회수158 목록 댓글 2

순백이랑 함께한날 4455일째❣️
삼순이 3017일째 ❣️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질 시기네요~
울댕댕이들 다들 건강하게
올 여름도 잘 이겨내바요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이북이 | 작성시간 26.06.08 저번에 펫필드에서 봤던 친구네요!!
    간식을 좋아했던 친구라 기억에 남아요ㅎㅎ
    사진으로도 정말 이쁜 친구들이지만 실물도 정말 이뻤어요!ㅎㅎ
    순백아 삼순아 건강하고 행복하자!🐶

    그때 가방 걸수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순백삼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넹! 자주보아용❣️❣️
    댕댕이들 다들 건강하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