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시험]3기 모의고사 관련 문의입니다. 작성자노경짱짱|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박사님!노단기 홈페이지에 노경 강의계획서가 업로드 되어있지않아 문의드립니다ㅜㅜ!혹시 1회차 모의고사 범위가 어떻게 될까요??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comania | 작성시간 26.06.20 앗 그런가요?죄송합니다3기는 실전이라 전범위입니다^^~화팅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