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시험]3기 모의고사 관련 문의입니다.

작성자노경짱짱|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박사님!

노단기 홈페이지에 노경 강의계획서가 업로드 되어있지않아 문의드립니다ㅜㅜ!

혹시 1회차 모의고사 범위가 어떻게 될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comania | 작성시간 26.06.20 앗 그런가요?
    죄송합니다
    3기는 실전이라 전범위입니다^^~
    화팅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