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육천일 기도 발원문 올립니다 (3265)★

작성자김미순|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효암(孝菴) 박규택(公認 大法師) 작성시간26.06.12 佛ㆍ法ㆍ僧 三寶님께 歸依합니다.

    거룩하시고 慈悲하신 부처님의 加被와 慈悲光明이 비춰주시길 至極한 마음으로 祈禱드립니다. 感謝합니다.

    成佛하십시요.

    南無阿彌陀佛 觀世音菩薩()()()

    You are welcome to the Buddha, the Dharma, and the Three Seasons.

    I pray with the utmost heart that the holy and merciful Buddha's hide and mercy shine. Thank you.

    attain Buddhahood

    Amitabha Buddha, Avalokiteshvara Bodhisattva()()()


    = 朴圭澤 華谷·孝菴 公認 大法師(佛敎學 碩士課程 2學年 在學中)의 좋은글 中에서(Among the good articles of Park Gyu-Taek HwagokㆍDharma-Bhānaka and Hyoam's official Daebosa(I'm in my second year of a master's course in Buddhist studies) =
  • 작성자 보성 작성시간26.06.12 작은 일에도 감사하고 예쁜꽃 하나에도 감동하는 마음이 순수하고 소녀같은 마음 입니다
    웃는 그 얼굴이 참다운 공양구요 부드러운 말
    한마디 미묘한 향이로다 티없이 맑고 깨끗한
    진실한 그 마음이 언제나 한결같은 김미순불자
    마음일세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_()_
  • 답댓글 작성자 김미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 오늘도 고운 피드백 말씀 감사드립니다 처처불살 사사불공 하는 마음으로 임하지요 정성것 물주고 하면 꽃이 답합니다 예쁜 고운 색감 보여준다고 ...
    나는 그 색감을 보면 이 얼마나 감사 할수가 없어요 그래 자작시 백합꽃이 피는 행복한 집 자작시 처음으로 해보았어요 너무나 감회가 깊습니다
    내 자작시 보고 꽃밭이 그림으로 그려지고 소녀같은 마음이라고 많이 듣네요 진국 같고 산수화 같은 글 솜씨 장하시다고 칭찬하시는 분도 있네요
    이모두 법사님 은덕 입니다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 작성자 청정월(혜연) 작성시간26.06.12 부처님 감사합니다 옴 마니 반메 훔_()_
  • 작성자 (권석윤)한가함 작성시간26.06.13 사경기도 하시는 도반님들 모두가 몸과 마음 평안 하시옵고 바라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 지시길 원하며 함께 기도합니다
    나무관세음보살 _()_
  • 작성자 즉비시명(명적) 작성시간26.06.13 마하반야바라밀 ~🙏🙏🙏
  • 작성자 수효 작성시간26.06.13 금강반야바라밀경 금강반야바라밀경 금강반야바라밀경 고맙습니다 덕분에 행복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