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츠 양극안정론 질문드립니다 작성자툰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WY 작성시간26.06.21 안녕하세요?답변) 왈츠는 일극체제는 한시적일 뿐이라고 보았으며, 다극체제는 불안정하다고 보았으며, 양극체제가 안정적이라고 보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툰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답변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