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 산약,생마 / 위의 2/3를 잘라낸 위암 환자가 식사 후 곧바로 '두 컵'씩 마셔도 속이 편안한 이유! " KBS 생로병사의비밀 작성자파크맨 107|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19) 위의 2/3를 잘라낸 위암 환자가 식사 후 곧바로 '두 컵'씩 마셔도 속이 편안한 이유! "도대체 그게 뭔데?" I KBS 생로병사의 비밀 20130821 방송 - YouTub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