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쫀쿠 아들이 사다줘서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작성자대구맘텐인텐러브|작성시간26.06.19|조회수137 목록 댓글 6

은근 중독성 있는 맛이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구맘텐인텐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요즘은 유행까진 아닌데 제가 늦게 먹었어요 ㅎㅎ
  • 작성자대구맘텐인텐러브 | 작성시간 26.06.19 버터떡도 한개까진 중독ㅎㅎ
  • 답댓글 작성자대구맘텐인텐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버터떡은 제스탈 아니더라구요 ㅠ
  • 작성자대구맘텐인텐러브 | 작성시간 26.06.20 먹고 싶은데 애들꺼 뺏어먹기 좀 애매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대구맘텐인텐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 사서 드셔보세요 맛나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