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예금 금리 높네요~ 작성자대구맘텐인텐러브|작성시간26.06.22|조회수1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네 지나가다 봤는데 금리 높아서 바로 가입했습니다~! 대구에 있는 하나동산새마을금고구요. 금리는 4.21% 가능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구맘텐인텐러브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작성자대구맘텐인텐러브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