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임신 초기 관련

작성자구암동네로맘02|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2

대구 로즈마리 산부인과에서 니프티검사 예정인데 보통 비용이 어느정도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천동 은진맘 87 | 작성시간 26.06.22 new 거긴 잘 모르겠는데 보통 50만원이상일거에요
  • 작성자수성동지율맘86 | 작성시간 26.06.22 new 50~ 70정도 보통하는데 그 산부인과는 모르겟네요 전화로 한번 여쭤보셔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