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초기 관련 작성자구암동네로맘02|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구 로즈마리 산부인과에서 니프티검사 예정인데 보통 비용이 어느정도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천동 은진맘 87 | 작성시간 26.06.22 new 거긴 잘 모르겠는데 보통 50만원이상일거에요 작성자수성동지율맘86 | 작성시간 26.06.22 new 50~ 70정도 보통하는데 그 산부인과는 모르겟네요 전화로 한번 여쭤보셔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