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육아 브이로그 하시는분 계신가요

작성자읍내동서준88|작성시간26.06.23|조회수111 목록 댓글 1

태어날떄부터 개인 저장용으로 쇼츠로 너튜브 올리고 있는데

제대로 하면 잘될까요

 

대구에서 육아브이로그 하시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천동 은진맘 87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안하고있긴한데 하시면 일단 추억으로라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