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브이로그 하시는분 계신가요 작성자읍내동서준88|작성시간26.06.23|조회수1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태어날떄부터 개인 저장용으로 쇼츠로 너튜브 올리고 있는데제대로 하면 잘될까요 대구에서 육아브이로그 하시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천동 은진맘 87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안하고있긴한데 하시면 일단 추억으로라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