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구팽인가 권력싸움 내분인가
서로 평론이 지향점이 다르니
아무턴 잘은 모르나 논평은 신나유
/
여기에 국힘당의 내부 분란까지 합치면
조선시대 4색당파 축소판 모조품이지요
시대만 다를뿐 권력싸움은 그때를 벙불케 하는데
그러다가 구한말 나라가 어떻게 되었나요.??
(유명정치인들의 평론이니 거짓은 아니겠지요)
/
들으면 세상물정 모르는 거도 알고 많이 깨우쳐유
정치 혐오증 마음을 비우고 무관심 타법
그냥 들으면 이보다 더 잼 있는 실화는 없시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