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꽃향기반

아트센터 두번째교실🕸️ 배고픈 스파이로를 만나요!

작성자풀꽃향기반(김정희)|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신비로운 두 번째 교실에서 더욱 특별한 체험을 했어요! 🌟
🕸️ 먼저 첫 번째 교실에서 직접 만든 형광 거미를 전시하며 멋진 거미 세상을 완성해 보았답니다. 🕷️🎨
🐞 이어서 거미에게 곤충 먹이를 주는 놀이를 하며 거미와 친해지는 시간을 보냈어요. 아이들은 “냠냠 맛있게 먹어!” 하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했답니다. 😊
🌈 형광빛으로 반짝이는 거미줄 사이를 탐험하고, 친구들과 함께 웃고 뛰어놀며 오감으로 예술을 느끼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