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운햇살반

6월 학부모 참여 수업 - 요리미술(개구리 샌드위치)

작성자고운햇살반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요리미술 활동으로 개구리 샌드위치 만들기를 해보았어요~😊✨

엄마, 아빠와 함께 재료를 살펴보며 👀🥬🍞 빵 위에 재료를
하나씩 올려보고, 개구리 얼굴을 꾸며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작은 손으로 재료를 올리고 👌🥒, 꾹꾹 눌러보며 👐
스스로 만들어 보는 경험을 했어요~😍👏

"개구리 눈이에요!" 👀🐸 하며 재료를 관찰하고,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답니다.🥰💖

완성된 개구리 샌드위치를 보며 🎉✨ 뿌듯해하고, 맛있게 먹어보며 😋🥪
요리의 즐거움도 함께 느껴보았어요~🌈💚

부모님과 함께 만들어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