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운햇살반

6월 3주 영어

작성자고운햇살반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 오늘은 즐거운 영어 수업 시간을 가졌어요~😊✨

선생님과 함께 영어 그림책을 보며 👀📖 동물 친구들을 만나보았답니다.
"Rabbit!", "Frog!", "Duck!"를 따라 말해보며🐰🐸🦆
영어 단어에 즐겁게 관심을 보였어요~🥰👏

수업 중에는 동물의 움직임도 함께 표현해 보았어요~🐸💨
개구리처럼 "Hop! Hop!" 뛰어보고, 🦆🎵 오리처럼
"Waddle! Waddle!" 걸어보며 신체를 움직이는
활동에 신나게 참여했답니다.😆💖

주사위를 굴려 게임판을 따라 이동하는 게임도 해보았어요~🎲✨
차례를 기다리며 친구들을 응원하고 👏💕 나온 그림을 보며 영어 단어를
말해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