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운햇살반

5, 6월 생일파티

작성자고운햇살반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오늘은 어린이집에서 5월, 6월 생일파티를 했어요~🎈🥳🎁

생일을 맞이한 친구들을 위해 모두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친구들은 "생일 축하해!" 🎉🎈 하며 박수도 쳐주고 👏👏,
생일 친구들을 따뜻하게 축하해 주었어요~🥰💕
생일 친구들은 왕관을 쓰고 👑✨ 주인공이 되어 환한 미소를 지었답니다.😍💛

맛있는 간식도 함께 나누어 먹고 🍪🧃😋, 친구들과 즐겁게
이야기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어요~🌈🎶
웃음소리가 가득한 즐거운 생일파티 시간이었답니다.🎉🎂💕

생일을 맞이한 친구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길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