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운햇살반

6월 4주 체육

작성자고운햇살반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 오늘은 시원한 여름 느낌 가득한 수박 체육활동을 했어요~🍉🌻
커다란 수박 공을 안고 이리저리 움직여 보며
수박 튕기기를 해보았답니다.🥰

또한 모자 위에 수박을 올려 수박 팽이 놀이를 하며
빙글빙글 돌려보기도 하고 🌀🍉, 수박이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조심 균형을 잡아보았답니다. 🤗💛
마지막으로 알록달록 수레에 수박을 담아
수레로 수박 옮기기 활동을 했어요~🚜🍉💨
두 손으로 힘껏 수레를 끌고 밀며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대근육을 사용하고 💪😊
성취감도 느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