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끝났습니다!
아주아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는데 건강하시고 냉방병도 조심 식사도 잘 챙겨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rosa 작성시간 26.06.07 배우님 올려주신 사진 보니까 뿌듯해 하시는 것 같아서 어제 제가 느꼈던 아쉬움들이 조금은 풀리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배우님 덕분에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저도 감사드립니다! :)
항상 건강하게 만나길 바라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토마춘 작성시간 26.06.09 그동안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 풍주노 최고。。아랑해요。。남은 공연들도 화이팅입니다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