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연 후기

비스티 끝!!!

작성자조풍래|작성시간26.06.07|조회수195 목록 댓글 8

잘 끝났습니다!
아주아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는데 건강하시고 냉방병도 조심 식사도 잘 챙겨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rosa | 작성시간 26.06.07 배우님 올려주신 사진 보니까 뿌듯해 하시는 것 같아서 어제 제가 느꼈던 아쉬움들이 조금은 풀리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배우님 덕분에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저도 감사드립니다! :)
    항상 건강하게 만나길 바라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토마춘 | 작성시간 26.06.09 그동안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 풍주노 최고。。아랑해요。。남은 공연들도 화이팅입니다 >_<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