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아트 막공날 공연후

작성자조풍래|작성시간26.06.12|조회수318 목록 댓글 8

단체 인사를 드릴까 하는데 혹시 어떠세요?
장소는 아직 미정인데 혹시 추천해 주실 장소가 있으실까요???
토요일 저녁이라 사실 조심스럽긴 한데...
첫공 때 뵈었던 카레집 앞도 생각중이긴 한데...
더 좋은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계절의 커튼콜 앞에서 뵐까해요
가게가 7시에
닫아서 9시면 괜찮을 듯 하여...
이따 저기서 뵈어요!!!
여러곳 추천해 주셔서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Kim입니다 | 작성시간 26.06.12 벌써 풍마크와 안녕이네요 ㅜㅜ 😭😭 내일 뵈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오웅 | 작성시간 26.06.13 풍마크가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쉬워요 이따봬요🥲
  • 작성자rosa | 작성시간 26.06.13 단체 인사가 있어서 오늘 막공은 조금 위로가 되는 듯해요~^^
    아트 막공 , 풍마크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