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1월산 Lpg탑차입니다
6개월쯤사용 금욜오후에 주차후 월욜아침출근후 스마프키 먹통입니다 키뒤쪽 열쇠로 문을열고 시동이 걸리지않아 보험회사출동요
밧데리 잔량 8프로 남았데요
일단 충전후 일보구 오후에 파손손방문
충전량85프로로 밧데리 교환불가
새밧데리로 교체받을방법은 없을까요?
블랙박스달려있고 겨울도아닌 여름에 방전이라
의아해요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2026년1월산 Lpg탑차입니다
6개월쯤사용 금욜오후에 주차후 월욜아침출근후 스마프키 먹통입니다 키뒤쪽 열쇠로 문을열고 시동이 걸리지않아 보험회사출동요
밧데리 잔량 8프로 남았데요
일단 충전후 일보구 오후에 파손손방문
충전량85프로로 밧데리 교환불가
새밧데리로 교체받을방법은 없을까요?
블랙박스달려있고 겨울도아닌 여름에 방전이라
의아해요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