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인노시마 (덕질)여행기

작성자ㅇㅇㅇ|작성시간26.06.06|조회수29 목록 댓글 6

 

이번에 히로시마 첫날 공연 다녀오면서 둘쨋날에 인노시마를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 '')

이게 벌써 한달이 되었다니 싶고... 블로그에 쓴거긴 하지만 그래도 포르노 언급이 없을 수 없는 여행기라 메릿사에도 놓고 갑니다.

거의 확진자동선 정도의 무언가지만......

 

전 제가 여길 또 갈 줄 몰랐는데 말이에요... 그런데 담에 또 가고싶네요 히로시마에서 공연 또 하면 다시 꼭 가야지 

 

 

https://sayyourdream.tistory.com/390

 

인노시마 함께 가요 같이 가니까 더 즐거웠어요 >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ㅇㅇ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ㅠㅠㅠㅠ다음번엔 함께해요 인노시마 여긴 여럿이서 가야 더 즐거운것 같아요...
  • 작성자아이레비스 | 작성시간 26.06.06 인노시마 정말 너무 즐거웠어요 저도 후기를.. 쓰긴 써야하는데 말입니다🙄 그러고 보니 저는 섬마다전 갔던 것도 안 썼더라고요ㅎㅎ
    팬들이 온 거라 현지 분들이 다들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서 더 좋은 추억으로 남은 것 같아요 운전하느라 고생많으셨고 또 같이 가요 아직도 남의 고향이 그립고(대체왜) 그러네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ㅇㅇ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두목님은 빨리 섬마다전 후기와 이번 인노시마 후기를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인노시마 너무 좋았죠 심지어 날씨마저
    여럿이 가야 더 즐겁다는것이 이번에 확실해졌으니 담에 또 가요 정말 내 고향엔 별 감흥 없는데 남의 고향에 이런 감정을 가질 일인가...
  • 작성자WasiragaPGjya | 작성시간 26.06.07 와와와…! 이런저런 사진도 많아서 넘 재밌어요!! 태극 포르노 현수막 귀엽네여 ㅋㅋㅋ
    인노시마는 진짜 하루종일 돌아다녀보고 싶은 곳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ㅇㅇ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ㅋㅋㅋ 태극 포르노 현수막은 아이레비스님이 예전에 섬마다전때 만들어서 들고가신거 이번에 재활용했어요!
    인노시마 정말... 1박 2일 있었지만 아직도 못간데가 있고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싶네요 ㅜㅜ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