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20th Live Circuit "水" 큐슈 공연 후기 (6/14 나가사키, 16,17 후쿠오카)

작성자ㅇㅇㅇ|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미즈 투어 또 다녀왔습니다. 

원래 같은 투어 여러공연 가면 처음 후기 쓰고 더 안 쓰는데 이번에는 뭔가 계속 써야만 하는 이슈들이 계속 생기네요

 

이제 대체공연 두개를 포함해서 네 공연 남았는데 저 도쿄 막공이 너무 가고싶어졌어요 큰일 났다고 합니다... 티켓도 없는데....

 

 

https://sayyourdream.tistory.com/392

 

여튼 포르노는 하반기 공연 일정을 내놓아라

그리고 과실 앨범 빨리 듣고싶어요 플라스틱바이퍼랑 스페이스뱅가드 음원이 시급합니다 ㅠㅡ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