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부족한걸로 눈물흘리며 큰일났다고 하는 사람들이… 작성자바람의전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페퍼 작성시간26.06.08 투표가 언제 없어질뻔함?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덩 작성시간26.06.08 또 물타기 또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헬헬따리 작성시간26.06.08 좌빨들은 항상 대화가 흑백논리 아님 가정법임. + 입에 걸레물고 의식의 흐름에 따른 단순 단어배열수준인 문장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広瀬すず 작성시간26.06.08 광우뻥 소고기 냠냠 하고 후쿠시마 오염수에 오염된 물고기 냠냠 해서 뇌가 녹아서 그런거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침전문가 작성시간26.06.08 좌파들은 계엄이 왜 독재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세뇌가 심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