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스크랩] 욕처먹을 각오로 적음 코스피 오른거 말고 잘 모르겠네요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78 목록 댓글 0



코스피 오른거 좋습니다

문제는 부동산, 환율, 물가, 검찰개혁 쪽에서 상황 많이 안좋네요

주변사람 주로 주식, 부동산, 환율,물가 이야기 많이 하는데

부동산 같은경우 엄청난리난 상태이고 환율, 물가 전쟁상황때문에 변수가 있긴하지만 문제는 부동산은 진짜 크네요

주식 하는사람은 이재명 잘한다고 이야기 하는데 주식 안하는사람은 일단 좋은소리 안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겸공 한문도 교수 나왔는데 부동산 이야기 초반 봤는데 문재인정부때 20대였던 사람이 30대 되서 지금 20대 한테 "민주당 집권하면 집값올라가"라고 이야기 했던것도 있고 그리고 대통령 부동산관련 메세지가 없었다(이거 매불쇼에서 선거전에 이광수 지적하긴 했음)

예)공공분양 계획있으면 가격 얼마 할건지

부동산 정부 여당 정책변화 필요할듯 지금 있는거 이대로 가다가 총선 대선 매우 힘들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