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괜찮은데 주변에 은근히 비거주 1주택 하는사람 생각보다 많습니다
뉴스에 비거주 1주택 이야기 자막 나오니까 이거 너무한거 아니냐 라는 반응이네요(예전에 비거주1주택 언급했을때)
참고로 2주택자도 많습니다(남녀 커플 결혼하고나서 2주택 되는경우 있음)
동네 부동산 가니까 비거주 1주택 잡는다고 하니까 부동산 사장님쪽은 반응안좋네요(부동산 사장님들 민주당 정책 좋게 평가한적이 없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