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스크랩] 부동산 정책중에서 비거주1주택 세금물리는거 이거 하면 총선 표 떨어질꺼 같음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75 목록 댓글 0



저는 괜찮은데 주변에 은근히 비거주 1주택 하는사람 생각보다 많습니다

뉴스에 비거주 1주택 이야기 자막 나오니까 이거 너무한거 아니냐 라는 반응이네요(예전에 비거주1주택 언급했을때)

참고로 2주택자도 많습니다(남녀 커플 결혼하고나서 2주택 되는경우 있음)

동네 부동산 가니까 비거주 1주택 잡는다고 하니까 부동산 사장님쪽은 반응안좋네요(부동산 사장님들 민주당 정책 좋게 평가한적이 없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