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그덕 거렸죠..
첫 부동산정책 나오고 솔직히 매우 실망했습니다.
투기꾼들 잡겠다고 생애최초, 신혼 등 실수요자들 사다리 걷어차는거보고 매우 실망했습니다. 특히나 저처럼 딱 그 시점이 맞물린 30대 중후반분들 많으실겁니다..
공급정책나올거다 기다려보자 기대감 가지던 분들도 계셨는데,
공급정책은 전무하고, 경기도지사시절 진행하려던 평생임대였나요? 그런 정책은 입밖에 내놓지도 않고있어요.
심지어 그때 그 정책도 대통령실에서 한거 아니다 선긋고,,,
지금 당 분위기도 똑같다 봅니다..
실망한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닐겁니다.
전 이미 작년 부동산정책때 크게 실망했구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