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스크랩] 첫 부동산 정책부터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141 목록 댓글 1

삐그덕 거렸죠..

첫 부동산정책 나오고 솔직히 매우 실망했습니다.
투기꾼들 잡겠다고 생애최초, 신혼 등 실수요자들 사다리 걷어차는거보고 매우 실망했습니다. 특히나 저처럼 딱 그 시점이 맞물린 30대 중후반분들 많으실겁니다..
공급정책나올거다 기다려보자 기대감 가지던 분들도 계셨는데,
공급정책은 전무하고, 경기도지사시절 진행하려던 평생임대였나요? 그런 정책은 입밖에 내놓지도 않고있어요.

심지어 그때 그 정책도 대통령실에서 한거 아니다 선긋고,,,

지금 당 분위기도 똑같다 봅니다..
실망한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닐겁니다.
전 이미 작년 부동산정책때 크게 실망했구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땜 | 작성시간 26.06.19 무주택 2030인데 민주당 부동산정책 지지하는 애들은 지능이 좀 의심된다봐야지 ㅇㅇ 차라리 코스피 숏이나 쳐라 집값떨어져서 나라 박살나면 그걸로라도 헷지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