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안 벌면 답 없어".."출산 후에도 계속" 역대 최대.webp 작성자선배녀(안웃게)|작성시간26.06.19|조회수1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옥]이온성액체[지옥] | 작성시간 26.06.19 맞벌이는 사실 자본가가 로동자들의 인건비를 반값으로 후려치려는 목적으로 권장한게지 ㅇㅇ 인당 gdp 외벌이 1.5만불이 맞벌이 3만불보다 삶의 질은 나을듯 ㅇㅇ 어서 외벌이로 회귀해야... 작성자조땜 | 작성시간 26.06.19 여자들 경력단절이 사라졌다는 아주 좋은 소식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