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주빈 또 사고 쳤네 환자한테 검사결과지 설명 ai로 하다 들킴 작성자선배녀(안웃게)|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랏촤 작성시간26.06.19 와 시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하진 작성시간26.06.19 의주빈 기본인성 모든 환자들을 국평오 또는 국평육으로 인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앙고라 작성시간26.06.20 Kia~의정 사태로 국시 거부해서 합격 못했던 멍청한애들 대거 합격했으니 ,, 딱봐도 국시 합격한지 얼마 안되는 의사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