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페퍼 작성시간 26.06.20 저따위 악성민원 학부모한테는 바로 홈스쿨링 권고 나가고 추가민원시 강제 홈스쿨링 시켜야함
-
작성자Gemini 작성시간 26.06.20 아파트 2채 가격을 애 교육비로 쓸 정도의 가정이라면...
부산이나 창원 안 살고 왜 김해 살지? -
답댓글 작성자고승덕 작성시간 26.06.20 그쪽에 사업체 있는 유지일수도 ㅎㅎㅎ 깡시골에 재산 100억 넘는 부자들 은근 있음
-
답댓글 작성자Gemini 작성시간 26.06.20 고승덕 당연히 부자들이야 전국 어디에든 있지ㅎㅎ 부자는 김해 안 산다는 말이 아니라.
중딩 때 이미 아파트 2채 가격을 쏟아부을만한 고가의 사교육 서비스가 풍부한 학군지가 김해에 있나? 잘 몰라서.
부산이나 창원에는 그런 학군지가 있는 거 같으니까. 사교육에 돈 엄청 쏟는 집이면 가까운 부산이나 창원 학군지에 살 것 같아서. -
답댓글 작성자브라뎅고 작성시간 26.06.20 Gemini 싸구려 아파트 두채값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