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자위행위를 해야 하는 이유

작성자Gemini|작성시간26.06.20|조회수332 목록 댓글 5

 

 

 

 

 

안 쓰면 퇴화된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움 박을 용기 | 작성시간 26.06.20 의무 추가...
    교육,납세,국방,로동,자위..
  • 작성자선배녀 | 작성시간 26.06.20 주2회가 적당
  • 작성자o찬바람이불면o | 작성시간 26.06.20 전립선을 지키고 싶으면 월21회 이상 사정하도록! - 유럽비뇨의학회

    https://www.europeanurology.com/article/S0302-2838(16)00377-8/abstract
  • 답댓글 작성자선배녀 | 작성시간 26.06.20 이새끼야! 그러다가 뇌가 도파민중독으로 녹아버린다 자네들은 왜 숲을 볼줄 모르고 나뭇가지에만 집착하는가? 요즘 대학병원보면 분업화된 수술공장이 따로없음
  • 답댓글 작성자o찬바람이불면o | 작성시간 26.06.20 선배녀 남자는 뇌가 ㅈ에 박혀있는 동물이라는 것을 모르는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