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국보다 보유세 낮다고 드립 존나 치는데
선진국보다 취득세, 양도세가 존나게 높은건 한마디도 이야기 안 함
진짜 이런데도 지지율보면 한국인들 능지가 보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선진국보다 보유세 낮다고 드립 존나 치는데
선진국보다 취득세, 양도세가 존나게 높은건 한마디도 이야기 안 함
진짜 이런데도 지지율보면 한국인들 능지가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