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일보 "스타벅스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씁쓸" 작성자노빠꾸사딸라|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사랑페이커 작성시간26.06.20 야 기분좋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랏촤 작성시간26.06.20 본인도 기사 쓴답시고 음료 하나 시켜서 자리잡았을듯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