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과장도 빚 내서 주식한데"…9천 돌파한 코스피, '100조 빚투' 괜찮을까[주末머니] 작성자선배녀(안웃게)|작성시간26.06.20|조회수7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