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날 만" 푹푹찌는데 5평에 12명…청주여자교도소 가보니[르포] 작성자선배녀(안웃게)|작성시간26.06.21|조회수1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사랑페이커 | 작성시간 26.06.21 범죄자 연놈들에게 뭘 더 해주냐? 삼시세끼 염장무 똥국 보리밥만 주고 선풍기도 떼버려라 작성자김구라 | 작성시간 26.06.21 인권단체 개십새끼들도 다쳐넣어야함 작성자시지프 | 작성시간 26.06.21 세상에 많은 불평등이 있는데.. 범죄자들 처후는 후~~~~순위로 둬도 괜찮다고 생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