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 계약학과, 서울대 자연대보다 합격선 위…의대 턱밑 작성자선배녀(안웃게)|작성시간26.06.21|조회수1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초맨 | 작성시간 26.06.21 확실히 반도체붐이네 작성자[지옥]이온성액체[지옥] | 작성시간 26.06.21 수험생 픽은 뭐다?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