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스크랩] 이 정부 진짜 문제는 강성 지지자들이 윤어게인 수준이라는 거임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1

자리 하나씩 받아 쳐먹고 문조털래유 외치며 c8거리는 유튜버들과 그 추종자들

뭐 진지하고 합당한 근거를 갖고 정부를 지지하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지지자들도 논리 수준이 윤어게인 저리가라임

 

한반도 5000년 역사상 최고의 지도자라는 둥

트럼프가 이재명 옆에 앉고 싶어 안달 났다는 둥

섹백좌 이동형 같은 인간이 대통령이랑 통화한다고 설쳐도 쉴드쳐대고

대부업에 차명 의혹 있고 내란 쉴드쳤던 인간들 갖다 써도

대통령이 다 뜻이 있겠지~

이재명만 믿는다~

조국보단 낫다

대통령이 그럴리 없다.

 

이재명 힘들때부터 도와준 김어준-유시민 향해서는

무슨 친문 부활의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망상에 빠져있고

 

환율도 계엄 때보다 심각하구만 아무 문제 없다 그러고

부동산도 괜히 들 쑤셔서 폭등 시켰구만

대통령이 일 잘해서 나중 되면 정상화 될 거라함

 

심지어 이재명 연임도 농담이 아니라 당연히 해야만 할 일로 믿고 있음

조금이라도 비판하면 수x 거리면서 적대시하고

계엄만 안 했지 쉴드치는 논리가 그냥 윤어게인 수준

 

더 큰 문제는 

이런 인간들 목소리가 겁나게 커지고 있다는 것

이재명이 이런 인간들 편에 서있다는 것

 

내란 일으키고도 41%나 표 던지는 나라인데

총선-대선 볼 것도 없을 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vstart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사이비고
    윤어게인 비교 아까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