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 하나씩 받아 쳐먹고 문조털래유 외치며 c8거리는 유튜버들과 그 추종자들
뭐 진지하고 합당한 근거를 갖고 정부를 지지하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지지자들도 논리 수준이 윤어게인 저리가라임
한반도 5000년 역사상 최고의 지도자라는 둥
트럼프가 이재명 옆에 앉고 싶어 안달 났다는 둥
섹백좌 이동형 같은 인간이 대통령이랑 통화한다고 설쳐도 쉴드쳐대고
대부업에 차명 의혹 있고 내란 쉴드쳤던 인간들 갖다 써도
대통령이 다 뜻이 있겠지~
이재명만 믿는다~
조국보단 낫다
대통령이 그럴리 없다.
이재명 힘들때부터 도와준 김어준-유시민 향해서는
무슨 친문 부활의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망상에 빠져있고
환율도 계엄 때보다 심각하구만 아무 문제 없다 그러고
부동산도 괜히 들 쑤셔서 폭등 시켰구만
대통령이 일 잘해서 나중 되면 정상화 될 거라함
심지어 이재명 연임도 농담이 아니라 당연히 해야만 할 일로 믿고 있음
조금이라도 비판하면 수x 거리면서 적대시하고
계엄만 안 했지 쉴드치는 논리가 그냥 윤어게인 수준
더 큰 문제는
이런 인간들 목소리가 겁나게 커지고 있다는 것
이재명이 이런 인간들 편에 서있다는 것
내란 일으키고도 41%나 표 던지는 나라인데
총선-대선 볼 것도 없을 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