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재명대통령이 부동산 잡는다길래 진짜 잡히는 줄 알았어요. 작성자노빠꾸사딸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옥]이온성액체[지옥] 작성시간26.06.21 근데 누구나 서울에 살 필요가 없는데 왜 자꾸 서울살려고하는거야? 호남선케텍스타고 출퇴근하면 되지 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랏촤 작성시간26.06.21 똘똘한 한 채는 모든 사람들에게 똘똘한데 이걸 왜 자기들한테 싸게 던질거라고 생각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리치리뱅뱅 작성시간26.06.22 new 팩트: 상승률은 미국 지수가 훨씬높다 거기에 환율을 더하면 더 심하다연수익률은 복리다 복리에 대한 감각이 없다면 뒤지도록. 부동산이든 주식이든 자산이다미국인은 주식쪽을 선호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