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스크랩] "왜 한국서만 문제 삼냐"…'욱일기 길거리 응원' 제지받은 일본인들 뻔뻔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88 목록 댓글 0

 

 

 2026 북중미 월드컵 기간 '욱일기 길거리 응원'에 한국인들과 FIFA의 지적에도 불구하고 일본인들은 여전히 "한국만 문제 삼는다"며 뻔뻔한 태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공분을 사고 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