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임산부 직원이 자꾸 에어컨을 꺼서 고민.jpg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27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냄새난다 춥다 ㅇㅈㄹ소리난다 ㅇㅈㄹ창문 열고 냉기 빼고 ㅇㅈㄹ원래 가장 ㅈㄹ같은 게 고인물임동아일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통모짜핫도그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이먹어서 그래 … ㅠ 나도 나이먹으니까 애어컨 바람이 싫더라고 에어컨 바람이 그렇게 싫으면 외투를 좀 챙겨다니지 .. 작성자ukrina | 작성시간 26.06.22 new 옷을 입으라고 작성자고승덕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사무실에 패딩 갖다놨음 여름앤 추운 사람이 입어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