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스크랩] 임산부 직원이 자꾸 에어컨을 꺼서 고민.jpg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266 목록 댓글 3

냄새난다 춥다 ㅇㅈㄹ

소리난다 ㅇㅈㄹ

창문 열고 냉기 빼고 ㅇㅈㄹ

원래 가장 ㅈㄹ같은 게 고인물임

동아일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통모짜핫도그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이먹어서 그래 … ㅠ 나도 나이먹으니까 애어컨 바람이 싫더라고
    에어컨 바람이 그렇게 싫으면 외투를 좀 챙겨다니지 ..
  • 작성자ukrina | 작성시간 26.06.22 new 옷을 입으라고
  • 작성자고승덕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사무실에 패딩 갖다놨음 여름앤 추운 사람이 입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