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너네라면 이혼할거같아?.blind

작성자선배녀(안웃게)|작성시간26.06.22|조회수145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독서명상운동을가까이하라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그냥 폰 다 보여주는데 남친도 마찬가지고 애초에 감추는 거 자체가 본인도 켕긴다는 거지
  • 작성자김페퍼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무고무 총난타 시발 ㅋㅋㅋ
  • 작성자스탕달 | 작성시간 26.06.22 new 신뢰는 이미 깨졌고 끝이지뭐
  • 작성자ivstart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울리는 사람들 특유의 느낌이랑 언어값을 흐린눈 하지말고 꼭 봐야하는거 같음
    특히 사회생활할 땐 밖에서 결벽처럼 두-세번째 문단 같이 선비인 척하는 사람이 더 지저분한 경우 많으니까 진짜 겉모습에 속지말고 특히 술먹었을 때 긴장 풀려서 본능대로 말할 때 분명 있는데 그때 모습을 진짜 모습이라고 봐야하는게 맞는듯
  • 답댓글 작성자동훈뷘 | 작성시간 26.06.22 new 마즘... 진리의 끼리끼리임...
    글구 ㅆㅔ한 느낌은 대부분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