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동안 열심히 일했던 회사 퇴사할 때 너무 충격적인 말을 들었습니다 작성자노빠꾸사딸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ㄴ제네시스 작성시간26.06.23 new 나가는사람한테 저런말하는 팀장이 이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솔금 작성시간26.06.23 new 말이 모순이네 우리랑 안맞는데 조금만 힘들어도 퇴사하지 말라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엠쥐 작성시간26.06.23 new 너무 말이 달라서 양쪽다 들어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앙꼬 작성시간26.06.23 new 양 쪽 다 들어보기는 해야겠지만, 간다는 사람한테 굳이 저런 말 할 필요가 있나 싶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