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스크랩] "이 정도는 괜찮겠지" 악플 달았다간…온라인 명예훼손 역대최다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31996?cds=news_edit




한국은 지금 현재도 온라인 댓글로 엄청나게 고소 하고 당하는 상황임

근데 7월 7일부터 아마 100배? 아니 1000배 더 늘어 날것으로 예상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