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세금에 미친 좌익 용공들 작성자테오도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랏촤 작성시간26.06.23 new ㅋㅋㅋㅋ 삼성, sk가는 평가액 떡상해도 팔생각도 없을텐데 그냥 세금만 더 떼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앙고라 작성시간26.06.23 new 굿하이닉스 삼성전자 같은 크게 수익 본 주식 중간 세금 내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osthoolis 작성시간26.06.23 new 수익은 전국민에게 나누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향가향가 작성시간26.06.23 new 당장 시행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페퍼 작성시간26.06.23 new 병신들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